EVERYTHING ABOUT 구글상위노출 작업

Everything about 구글상위노출 작업

Everything about 구글상위노출 작업

Blog Article

자신의 글의 링크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다른 곳에 백링크가 걸려 있다는 걸 말입니다. 가치 있는 글을 쓰게 되면 의도적으로 백링크 작업을 하지 않아도 정상적으로 링크가 퍼지게 됩니다. 

백링크는 기본적으로 다른 웹 사이트로부터 언급이 되는것이기에 검색엔진이 보기에 질 좋은 백링크가 많다면 “이 컨텐츠는 유용하구나!”라고 인식하게 됩니다.

어떻게 하면 콘텐츠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좋다.

도메인 권한: 도메인 권한은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얻기 쉬운 정도에 영향을 줍니다. 사이트가 오랫동안 운영되었고 그 기간 동안 고품질의 콘텐츠를 게시했다면 더 쉽게 순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모바일 친화성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구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래와 같이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찾을수 없고 아직 생성해본적이 없다면 꼭 만들어 두는것이 좋습니다.

너무 넓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키워드는 피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자동차”같은 키워드입니다. 이렇게 넓은 의미의 키워드는 웹 상에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구글 상위 노출을 노리기 어렵습니다.

품질: 구글상단노출 백링크의 경우는 단지 갯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질이 매우 중요합니다. 질이 나뿐 백링크 사이트에 자신의 백링크가 걸려있거나 유입이 전혀 없는 경우에는 당연리 합리적이지 아니라 다른 의도로 인해서 링크가 달린 것이기 때문에 오히려 페이지 점수가 떨어지며 백링크 구글 노출은 하락하게 됩니다. 

모든 링크가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오늘 만든 백링크 블로그에서 획득한 링크와 언론사에서 획득한 링크의 가중치는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반드시 기억하세요. 링크는 양보다 질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구글상위노출 때문에 하이퍼 링크와 사이트 구조가 웹사이트의 중요한 기능들중 하나인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웹사이트 내의 내부 링크는 구글 검색 엔진 크롤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It’s not anything where you’re promoting your web site in any way but somewhat in essence they’re spamming the net.

이제는 링크가 구글의 검색 알고리즘 내에서 사용되지만 기본적인 목적과 원칙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우수한 링크는 당신의 웹사이트나 페이지로 귀중한 트래픽을 보냅니다.

 사이트 방문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거나 콘텐츠를 간소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내 콘텐츠를 공유하게 만들려면 높은 품질의 콘텐츠를 생산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공유할 만한 내용으로 콘텐츠를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재미있기 때문이든 유용하기 때문이든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에 좋은 이미지나 차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Report this page